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한끼줍쇼' 윤정수, 다이어트 성공 후 자신감 "최근에 살도 좀 뺀 사람"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2-08 11:35



지난 7일 JTBC의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개그맨 윤정수와 가수 홍진영이 출연, 사당동에서 '한끼'에 도전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인간 비타민 특집'으로 꾸며진 이 날 방송에 걸맞게 윤정수와 홍진영은 극한의 한파에도 불구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특히 윤정수는 야심찬 한끼 도전에 '윤정수가 뭐예요?'라는 차가운 답변으로 굴욕을 맛보기도 했지만 당황하지 않고 '키가 작고 목이 좀 없고 최근에 살도 좀 뺀 사람'이라며 자신을 묘사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윤정수는 고도비만 진단 후 건강을 염려해 다이어트를 결심, 병원을 찾아 의료진의 도움을 통해 다이어트를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다이어트 방법과 감량 성공담을 올리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윤정수 가출했던 이목구비가 돌아왔어요!", "다이어트하더니 보기 좋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살 많이 빠졌네", "개그 동장군 완전 웃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정수는 현재 '미운우리새끼', '발칙한 동거', '오지의 마법사', '현실남녀', '비행소녀' 등의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