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말모임, 티 안나게 젊어지는 비결… 울쎄라 및 스킨보톡스 인기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7-12-27 15:24



2017년이 끝나가는 요즘 연말연시 모임이 부쩍 많아 지는 시기다. 연말 모임인 만큼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새해 계획을 이야기 하곤 한다.

이런 가운데 대부분의 여성들은 보다 더 예뻐진 모습으로 모임에 참석하고자 의상은 물론 가방에 피부까지 세심한 신경을 쓰게 된다. 특히 피부는 하루 아침에 변화시킬 수 없기 때문에 모임을 앞두고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 없는 시술이 인기를 누리는 요즘이다.

실제로 연말모임 티 안나게 젊어지는 비결로는 '울쎄라와 스킨보톡스'가 대표적이다.

HS클리닉(김홍섭원장)은 많은 모임이 있는 연말연시 기간 회복기간 필요 없이 티 안나게 빠르게 효과적으로 울쎄라와 스킨보톡를 통해 탄력 있는 피부와 피부개선을 통해 예뻐질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울쎄라란 고강도 초점식 초음파 장비이다. 돋보기 렌즈로 햇빛을 한 점에 모아 종이를 태우는 원리와 마찬가지로 초음파를 한곳에 집중시켜 열을 발생시키는 것이다. 돋보기 렌즈를 손에 가까이 가져가도 초첨이 맞지 않는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듯이 초음파 집중되는 피부 깊은 곳을 제외한 위쪽 피부표면은 아무런 손상이 없다는 점이 울쎄라에 큰 장점이다.

스킨보톡스는 보톡스의 주성분을 이용한 치료이지만, 기존의 보톡스 시술과는 달라, 근육을 마비시키지 않고 진피층이나 근막에 적용하기 때문에 주름이 자연스럽게 좋아지며 좋아지며, 피부탄력을 개선시켜 화장이 잘 받도록 해준다.

HS클리닉 김홍섭원장은 울쎄라 스킨보톡스 외에도 리프팅, 피부탄력, 모공관리, 주름개선, 얼굴라인, V라인 등 많은 부분을 시술하고 있기 때문에 축적된 노하우로 회복기간 필요없이 부담없는 시술을 할수 있다.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