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생활 토탈 하우징 서비스 ㈜다방이 고객 맞춤형 토탈 이사 편의를 제공하는 '다방 이사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또한 이사 시 케어가 힘든 아이와 반려동물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시터 서비스', 에어컨 및 벽걸이TV 등 전문가가 해주는 '대형가전설치 서비스', 집안 청소 및 알러지 케어의 '홈클린 서비스', 의류·식기류 등을 정리해주는 '정리수납 서비스' 등 특별함을 더한 부가서비스에 중점을 둔 이사서비스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다방만의 전용 포장자재 사용, '다방맨'들의 유니폼 착용 및 실명제 운영, 의류 및 신발 전용 케이스 사용, 현대해상 이사화물 배상책임보험가입 등 포장이사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전문 포장 서비스에 중점을 둔 체계적인 포장서비스로 청결성과 안전함, 편리성까지 높였다.
다방의 송봉호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다방 이사서비스는 기존 업체 대비 기본은 물론 부가적인 것까지도 차별성을 갖춘 서비스로 판단되어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인 다방이사를 시작으로 소비자의 성향에 따른 다양한 주거생활 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