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경륜경정본부,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천원의 만찬' 지원

신보순 기자

기사입력 2017-12-05 09:15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지난 1일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저소득 독거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천원의 만찬' 이벤트를 진행했다.

'천원의 만찬' 이벤트는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대접하고, 식사를 대접받은 어르신들은 1000원을 불우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행사다. 식사비로 모금된 후원금은 저소득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용품 구입비용으로 사용된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식사비 200만원 전액을 후원하는 한편 경륜 선수와 임직원 15명이 식사봉사에 참여하여 나눔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경륜경정사업본부 사업홍보팀 전성하 팀장은 후원금을 전달하며 "천원의 만찬 이벤트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어르신에게 건강한 식사로, 어르신의 나눔 활동은 더 어려운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로 이어지는 사랑을 나누는 행사다. 이처럼 의미 있는 행사에 경륜경정사업본부가 함께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기업, 착한 동행자로서의 역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했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