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풀잎채, MBC 인기 드라마 '돈꽃' 제작지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2-01 14:01


풀잎채 '돈꽃' 제작지원.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화제의 드라마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에 제작 지원을 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달 11일 첫 방송 시청률 12.7%로 순조롭게 출발한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극본 이명희, 연출 김희원)은 6회 들어 15.1%를 기록하는 등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주인공 강필주(장혁)가 청아그룹의 주식을 사모은 사실을 장국환(이순재)에게 들키면서 청아가에서 쫓겨나는 위기가 기회로 다시 급전환되면서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자아냈다. 또한 안타깝게 어긋나는 사각의 로맨스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강필주 태생의 비밀은 등장 인물의 미묘한 복선을 형성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풀잎채 마케팅팀 팀장은 "풀잎채가 겨울신메뉴 '팔도 5대 천왕'을 출시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고 밝히고 "강원도 곤드레나물, 제주식 돔베고기, 수제 즉석 요리 등 한식 본연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풀잎채 메뉴를 자연스럽게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풀잎채는 돈꽃 제작지원 기념 '인증샷 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내 돈꽃 포스터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같이 올리면 1천원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기한은 2018년 1월 28일까지다.

이 밖에도 온라인 공식 SNS를 기반으로 본방 사수 이벤트, 응원 이벤트, 명대사 이벤트, 막방 시청률 맞춤 이벤트 등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와 진행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은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