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택법 개정 후 공급돼 수요자들의 신뢰도도 높아...
경기도 이천시 증일동 58번지에 지어지는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는 주택법이 개정에 따른 조합원 공개 모집신고 및 공고 아파트다. 이렇다 보니 높은 사업 안정성 확보는 물론 성남에서 경기 광주, 여주까지 이어지는 경강선의 초역세권 단지로서 서울 및 수도권의 접근성이 매우 우수한 입지로 손꼽힌다.
뿐만 아니라 단지가 들어서는 '중리신도시'는 이천시 중리동은 중리택지개발지구와 이천역 일대 역세권지구까지 들어서는 총 7천여 세대에 달하는 대규모 주거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어서 미래가치는 물론 수요자들의 기대도 많은 지역이다. 또한 노후 주택이 많은 이천시에 공급되는 만큼 지역 내 새아파트 대기수요가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에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는 전 세대 남향위주의 4bay구조와 S타입 등 혁신적인 공간 및 특화설계가 주목할 만 하다. 먼저 중소형 평형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전 세대 4bay 구성으로 공간 효율성 및 쾌적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여기에 약 40~48㎡의 서비스 면적을 제공해 S형은 3면 발코니로 구성되고 74형은 거실 전면에 비확장 추가 발코니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84S형은 5룸 공간설계를 제공하는 등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차별화된 단지설계로 각 주동 1층에 호텔식 라운지(휴식과 예술품)를 조성해 특별한 공간으로 제공하고 대규모 센트럴 광장과 어린이공원, 근린공원 등이 조성돼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단지 내 컬처센터(예정), 스포츠 센터, 에듀케이션 센터(예정) 등 테마 별 조성되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먼저 컬처센터는 멤버스 카페, 키즈카페, 파티룸, 게스트하우스, 실내골프연습장, 펫 카페 등 입주민들의 친목도모를 위한 공간으로 만들어진다. 피트니스, 사우나 등으로 조성되는 스포츠센터에서는 맞춤 취미활동이 가능하다. 에듀케이션 센터에서는 남녀 각 약 180석의 독서실(총 360석 규모), 자습실, 렉쳐룸 또한 방음시설을 구비한 7개의 악기연습실이 갖춰져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는 지하 3층~지상 30층, 7개 동, 총 847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전용면적 60~84㎡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계약자 선물로는 대통령의 해외 방문 시 국빈 선물로 더욱 유명한 청파 이은구 선생의 도자기 작품인 반상기 세트 등이 마련되어 있어 계약자들의 품격까지 생각했다.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의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이천시 율현동 2-1번지에 위치하며, 2017년 10월 26일 기준 토지를 100% 확보한 상태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