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예술로 문화를 만든다! 동아쏘시오그룹, '벽화그리기' 봉사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11-10 15:49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9일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동 회기역에서 밝고 쾌적한 거리 조성을 위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은 관내 밝은 거리 조성 및 환경개선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동대문구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직원들로 이뤄진 '동아멘토링' 소속 멘토와 멘티 40여명이 참여했다. 직원들은 회기역 인근 약 100m의 회색빛 콘크리트 담벽에 구름과 하늘, 나무 등의 벽화를 그려 넣어 낡고 어두운 골목길을 아늑한 분위기의 거리로 재탄생 시켰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이 지역 주민의 주거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지역주민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나눔바자회', 무의탁 어르신과 노숙인들 위한 '밥퍼나눔운동', 무료 염색 봉사 '비겐어게인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