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봉산, 감나무실 공원 등 가까워 도심 속 쾌적한 환경 만끽
청주 가경 아이파크 2단지는 흥덕구 가경동 323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75~119㎡, 총 664가구로 구성한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교통이 편리한 '역세권' 단지만큼 근린공원과 인접한 '숲세권' 단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단지 근처에서 쾌적한 주거 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근에 공원이 있는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단지는 단지 내 조경 식재 및 동 간 거리 확보로 단지 주변 생활 인프라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유해시설이 없는 환경으로 입주자에게 쾌적함을 제공한다.
청주 A 공인 중개 대표는 "단지 주변에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즐길 수 있는 단지에 수요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지난해 1단지 성공에 이어 '청주 가경 아이파크 2단지'에 입주하려는 수요자의 문의 전화가 쏟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단지는 청주 제2순화로, 선현로 등 청주 도심권의 이용이 수월하며 단지 1km이내에 청주고속버스터미널과 KTX오송역이 인접해 있다. 경부고속도로를 통한 청주 IC를 비롯해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 등 광역 교통망도 이용 할 수 있다.
가경공원과 감나무실공원, 축구공원 등이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팔봉산, 망월산 등도 인접해 있어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메가폴리스, 롯데마트, 아울렛,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등 다양한 쇼핑시설은 물론 청주 시청, 충북대학교 병원 등 관공서도 가깝다.
'청주 가경 아이파크 2단지'의 견본주택은 이달 중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24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