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우인터내셔날(대표: 김현우)의 국내 가방브랜드 비이지이(BE_GE)가 2017년 F/W 신상품 '아넬로 백 (Anello Bag)'을 출시했다
아넬로 백은 'Take a Break!'라는 테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토트백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로맨틱한 재충전의 시간을 꿈꾸는 현대인의 일상 속 모티브를 반영해 여성스럽고도 우아한 곡선미에 여행을 상상할 수 있는 디자인을 담아 냈다.
특히 아넬로백은 최신 트랜드인 금속 링 핸들에 가죽을 감싸 비이지이만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 감성을 녹인 것이 특징이다. 핸드백 입구 부분의 흐르는듯한 곡선과 우아한 유선형의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자연스러운 곡선의 형태를 고급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앞판은 절개 없이 하나의 큰 가죽 패턴으로 제작되었으며, 뒷판은 아웃포켓을 통해 실용성을 더했다.
한편 비이지이는 편안하며 세련된 브랜드의 매력을 전달해 줄 뮤즈로 배우 이보영을 선택했다.
비이지이 측은 "단아하며 럭셔리한 이미지의 이보영이야말로 우리 제품의 콘셉트를 잘 표현해줄 스타"라며 "향후 이보영과 함께 아넬로 백이 세련뢴 여성의 고품격 취향을 대변할 잇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을 전개해가겠다"고 발겼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