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BQ, 신메뉴 ‘써프라이드 치킨’하정우 CF 인기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0-20 09:17


BBQ, 신메뉴 '써프라이드 치킨'하정우 CF 인기!.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달 25일(월) 출시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의 환상적인 융복합을 이루는 크런치 토핑의 '써프라이드 치킨'의 신규 CF가 큰 인기를 끌고있다.

배우 하정우를 모델로 한 이번 광고 영상은 지난 6일(금) 온에어 된 이후로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CF는 EDM 페스티벌, 익스트림 스포츠 대회장, 클럽을 배경으로 화려하고 빠르게 화면이 체인지 되어 역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노란색과 빨간색을 메인 컬러로 해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의 환상적인 융복합을 암시한다. 또한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의 써프라이드 치킨 먹방 까지 더해져 써프라이드 치킨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광고를 본 시청자들은"세련된 영상미와 치킨의 바삭함을 살린 신선한 광고다","자연스러운 편집과 장면전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BBQ 마케팅 담당자는"이번 CF는 감각적인 색감과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살려 촬영했다. 특히 씨즐영상(sizzle:음료와 음식 등이 감칠맛 나게 잘 표현된 것) 에 공을 들여 20여가지 원재료가 잘 드러나도록 드라마틱하게 연출했다" 며 "맛있어 보인다, 오감을 자극한다 등의 호평이 많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써프라이드 치킨은 올리브유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에 양파와 간장 베이스의 자포네 소스로 맛을 내고 황금빛 플레이크를 골고루 뿌려 선보이는 치킨 메뉴이다. 달콤하고 짭쪼름한 맛에 버터의 풍미까지 느껴지는 풍부한 맛과 플레이크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먹는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약 20여일 만에 비비큐 부동의 1,2위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반반치킨에 뒤이어 판매량 3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