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의 2017 월드 투어 이벤트인 '스케이트 코파 코트 (SKATE COPA COURT)' 의 10번째 도시로 서울이 선정되었다. 전세계 12개 도시 투어 중 10번째로 열리는 '스케이트 코파 코트 서울' 은 10월 14일(토)부터 15일(일)까지 양일간 광화문 프레스 센터 앞에서 독창적이고 특별한 스케이트보드 파크를 선보인다.
이번 스케이트 코파 코트 서울 이벤트에는 보드에서 떨어지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는 규칙과 함께, 장애물을 순서대로 넘으며 그려진 라인을 최대한 빨리 통과해야 하는 수어사이드(Suicides), 자유롭게 자신의 트릭을 선보이는 블랙버드 피쳐(Blackbird Feature)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프로그램에 직접 참가를 원하는 스케이트보더들 또는 당일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관람객들은 9월 29일(금)부터 10월 14일(토)까지 아디다스 온라인 아디클럽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프리 드링크 2잔 등 현장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기존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방식의 스케이트보딩 이벤트인 '스케이트 코파 코트 서울(SKATE COPA COURT SEOUL)'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