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컨설팅 전문업체 엘앤에이㈜는 내달 17일부터 두 달간 독서하는 경영자를 위한 '비채 리더스포럼'를 개최하고 회원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경영, 경제 및 인문학 분야의 저자들을 초빙해 통찰력 있는 강연과 회원들의 토론을 통해 폭 넓고 깊이 있는 경험과 시각을 갖게 되는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포럼에서 경영환경의 변화, 새롭게 떠오르는 이슈와 동서양의 고전인문학 등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룰 예정이다. 정미숙 엘앤에이 이사는 "비채 리더스포럼을 통해 최신경영 지식과 인문학적 통찰력을 얻는 것은 물론 클래식과 팝에 이르는 렉쳐콘서트와 강연을 통해 고품격 문화 CEO로 변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흥산업진흥원과 주간시흥의 후원으로 열리는 비채 리더스포럼은 10월 17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경기도 시흥비즈니스센터 소회의실에서 진행되게 된다. TV조선 강적들을 진행한 박종진 앵커, 오상진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소프라노 정병화, 이호건 휴비즈코퍼레이션 대표, 양내윤 박사(경영학) 등 국내 유명 명사들이 강사로 나선다.
마감직전토토, 9월25일 MLB 필살픽 올킬(410%, 250%)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