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BQ, ‘써프라이드 치킨’신제품 품평회 개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9-28 11:15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써프라이드 치킨' 의 출시를 기념해 지난 27일(수) bbq 프리미엄카페 종로본점에서 써프라이드 치킨 신제품 품평회를 가졌다.

이번 신제품 품평회에는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TVCF 시사회, 써프라이드 치킨 소개와 시식, 경품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써프라이드 치킨의 개발 총책임자인 BBQ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 주상집 원장은"써프라이드 치킨은 경의를 표한다는 뜻의 Sir과 프라이드 치킨의 합성어로 세상에 없던 새로운 치킨을 선보인다는 취지로 출시되었다"며 "BBQ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의 연구원들이 짠맛, 단맛, 고소함, 바삭함의 황금비율을 연구하기 위해 여러 시행착오를 거쳐 탄생한 치킨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탄생 비화를 소개했다.

이번 신제품 품평회에 참가한 한 참가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BBQ 신메뉴 출시 배경과 스토리텔링을 메뉴 개발자로부터 듣고 직접 맛볼 수 있어 좋았다"며, "써프라이드 치킨은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치킨이라는 생각이 들어 앞으로는 써프라이드 치킨만 주문할 것 같다" 고 말했다.

한편 지난 25일(월) 출시된 써프라이드 치킨은 올리브유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에 양파와 간장 베이스의 자포네 소스로 맛을 내고 황금빛 플레이크를 골고루 뿌려 선보이는 치킨 메뉴이다. "달콤하고 짭쪼름한 맛에 버터의 풍미까지 느껴지는 풍부한 맛을 자랑하며, 플레이크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먹는 즐거움을 선사해 주는 신개념 메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9월25일 MLB 필살픽 올킬(410%, 250%)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