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에 손상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시칼파트' 라인의 리뉴얼을 기념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아벤느는 이번 시칼파트 캠페인을 통해 자극 받은 피부 진정 및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벤느의 '시칼파트 블루젤-스킨 베이스'와 '시칼파트 S.O.S 크림'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오픈한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 그룹의 온라인 통합몰 더모코스메샵에서는 시칼파트 라인 구매 시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의 맞춤 카운셀링 및 정품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더모코스메샵에서는 그룹 통합몰 오픈을 기념해 후기 작성 이벤트, 1년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의 피부 진단 및 스킨 케어 상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리브영에서는 시칼파트 S.O.S 크림 대용량(100ml) 1+1 듀오 세트 및 시칼파트 블루젤-스킨 베이스와 클리낭스 클렌징 젤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비롯해 정품 증정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제품인 아벤느 '시칼파트 블루젤-스킨 베이스'와 '시칼파트 S.O.S 크림'은 아벤느만의 특허 받은 수크랄파트와 구리-아연 복합체 조합이 피부 손상 개선 및 예방을 도울 뿐 아니라 아벤느 100% 천연 온천수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일상생활에서의 자극 및 피부과 시술 후 등 진정이 필요한 상태의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 시칼파트 블루젤-스킨 베이스는 크림 이전 단계, 혹은 단독으로 사용하는 수분감 있는 젤 타입의 제품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습을 선사한다. 아벤느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시칼파트 SOS 크림의 경우, 튜브 타입 패키지로 새롭게 리뉴얼돼 사용이 더욱 편리해졌다.
아벤느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평소보다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고 자극 받을 수 있는데, 이러한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이 시칼파트와 함께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