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을 맞아 대규모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등의 개최 소식이 들려오며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창업은 초보 창업주도 프랜차이즈 브랜드 자체의 인지도로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 덕분에 불경기와 상관 없이 인기지만, 체계적인 준비 없이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어 대비가 필요하다.
프런치코리아의 '화떡남리틀카페'는 청소년과 여성 고객을 주 고객층으로 대용량음료와 함께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떡볶이, 튀김 등 분식 메뉴를 제공해 맛에 민감한 소비자뿐만 아니라 투자비용 대비 고수익을 노리는 예비창업자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세계맥주 전문점 '쿡플'은 일본 명물 쿠시카츠를 대표메뉴로 다양한 세계요리를 선보이며 술집 창업의 경쟁력을 높였다.
이에 식당, 술집, 카페 등 다양한 업종에서 수년간 노하우를 쌓아온 프런치코리아는 이번 외식업 컨설팅에서 예비 창업주들에게 성공적인 창업 컨설팅 조언과 브랜드 추천을 진행할 예정이다.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이부터 업종 변경 창업을 고민하는 경우에도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프런치코리아는 본사 내 요리연구소, 교육지원팀, 창업지원팀, 마케팅기획팀 등의 전문 창업팀을 통해 다양한 창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