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헤어 트리트먼트’ 리뉴얼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9-07 14:02


더 클린 랩 헤어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건강한 두피와 탄력있는 모발을 위한 저자극 약산성 트리트먼트인 '7무 피토 에너지 헤어 트리트먼트'를 '더 클린 랩 헤어 트리트먼트'로 리뉴얼하여 출시한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헤어 트리트먼트 (250ml/28,000원)'는 건강한 피부의 pH 지수를 고려한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모발을 자극없이 윤기있게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 클린 랩 라인'으로 리뉴얼하면서 자작나무 수액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자작나무 수액은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피부와 모발에 수분과 영양감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또한 듀이트리만의 7무(無) 시스템을 적용해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7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다. 특히 실리콘 무첨가 제품으로, 두피의 모공과 큐티클 틈새를 막지않아 피지 및 각질 유발을 방지해주며, 큐티클층이 탈락된 모발을 약산성으로 중화해 탄력있는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검정콩 및 쌀, 참깨 추출물 등의 성분으로 이루어진 시리얼 콤플렉스가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동백오일 및 쉐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에 윤기를 더해준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더 클린 랩 헤어 트리트먼트는 기존 베스트셀링 아이템 중 하나인 '7무 피토 에너지 헤어 트리트먼트'를 리뉴얼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자작나무수액을 비롯해 두피와 모발에 도움을 주는 성분만을 담았다"며, "먼저 선보인 '더 클린 랩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건강한 두피와 모발 케어에 보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