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TV조선 정보통 광화문 640 '플라즈마 플라베네' 눈길…아토피 여드름에 플라즈마 효과 공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7-31 17:56



지난 29일 JTBC '진짜 의사가 돌아왔다'에서 이파니의 동안 피부 노하우로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던 '플라즈마 플라베네'가 TV조선 '정보통 광화문 640'에 소개되며 다시 한번 이슈가 되고 있다.

'플라즈마 플라베네'는 최근 의료, 미용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 받고 있는 '플라즈마'가 적용된 대표적인 가정용 피부관리기로 여러 방송에서 사례자들이 홈케어로 사용하는 모습들이 전파를 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한 아기 아토피 사례자는 몸, 팔, 다리 등 전체적으로 진물이 났었다며 당시 힘들었던 때를 회상하며 지금은 플라즈마 피부관리기와 각종 홈케어 관리법을 통해 피부가 전체적으로 좋아졌다고 전했다.

아토피 사례자에 이어 등장한 성인 화농성 여드름 사례자 또한 과거에는 만나는 사람들마다 "피부가 왜그래?"가 인사가 되어서 너무 싫었다고 아픈 사연을 전하였는데, 여드름 치료를 위해 스테로이드제 복용 및 병원도 5~6군데를 다니며 힘들었지만 집에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와 각종 홈케어를 병행하여 현재는 과거의 심했던 여드름은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개선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JTBC '진짜 의사가 돌아왔다' 방송에 등장한 '플라즈마 플라베네' 피부관리기는 공중파 정보 프로그램 및 언론을 통해 아토피, 여드름 및 각종 피부질환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후, 실제 사용자들의 놀라운 후기들이 이어지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제품으로 '2017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등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4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