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신도바이오㈜, 에코 사이언스 뷰티 브랜드 ‘테라트리’ 론칭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7-25 15:27


사진=테라트리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신도바이오㈜가 에코 사이언스 뷰티 브랜드 '테라트리(THERATREE)'를 론칭하고, 기능성 뷰티케어 시장에 진출한다.

테라트리는 치료를 뜻하는 테라피(Therapy)와 소나무를 의미하는 트리(Tree)의 합성어로, 과학에 기초하여 자연이 주는 본연의 건강함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컨셉으로 탄생했다. 주력제품은 소나무에서 추출한 엠에스엠(MSM: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필수 미네랄)을 주원료로 활용한 이너뷰티,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제품 등으로, 다양한 기능성 뷰티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핵심성분인 MSM은 고순도의 엠에스엠 성분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미국 버그스톰사(Bergstrom)의 옵티엠에스엠(OptiMSM)만을 사용하고 있다.


사진=테라트리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인 '엠에스엠 슬리핑 마스크'는 풍부한 고농축 수분감으로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한다. 엠에스엠과 더불어 피부진정에 탁월한 달팽이점액여과물이 함유되어 집중적인 보습을 통해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거듭나도록 돕는 제품이다.


사진=테라트리
이너뷰티 제품인 '테라트리 엠에스엠'은 망간, 콜라겐 등 관절 및 뼈 건강을 위한 필수성분들을 갖추고 있어 중장년층은 물론 청소년층에 이르기까지 관절 건강 유지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한편, 테라트리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전 제품의 판매수익금 중 일부를 파주시 행복장학회에 기부하는 '착한 나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8월 31일까지 '테라트리 엠에스엠'을 구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피부진정 및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적인 '엠에스엠 바디로션' 정품(100ml)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테라트리의 전체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