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이 기존 T포켓파이에 해외 데이터 로밍 기능을 추가한 'T포켓파이 R' 기기와 함께 전용 요금제인 'T파이 로밍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T포켓파이R'을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 로밍 요금제 'T파이 로밍 요금제' 3종도 출시했다.
T파이 로밍 요금제는 데이터 로밍 가능 지역에 따라 T파이 일본·미국(일 5500원 / 기본제공량400MB),
한편 SK텔레콤은 올 여름부터 10월 황금 연휴까지 해외로 떠나는 고객을 위해 올해 10월 20일까지 3개월간 'T파이 로밍 요금제'를 50%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특히 T파이 로밍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인천공항, 김포공항 등 국제공항 내 로밍센터에서 'T포켓파이R' 임대 서비스도 제공키로 했다. T포켓파이R 임대에 따른 대여 비용은 없으며 임대기간 내 여행국가에 적용되는 'T파이 로밍 요금제'만 가입하면 저렴하게 데이터 로밍을 이용이 가능하다.
SK텔레콤 관계자는 "해외 여행객이 늘어나는 여름 휴가 시즌부터 10월 황금 연휴까지 SK텔레콤 고객이 저렴하게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출시를 기획했다"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적인 로밍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