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장마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소비자에게 시원함을 안겨줄 '쿨내폭발 SALE'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7일부터7월 23일까지 진행되며 가격 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쿨내폭발 SALE'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어반 클래식 맨 올인원 키트'를 증정한다. 본 키트는 클렌징부터 스킨 케어까지 한 번에 완성하는 남성 전용 올인원 키트다.
이밖에 여름을 겨냥해 출시된 남성 신제품 '어반 클래식 트랜스포머' 구매 고객에게 '더 옴므 더블 샷 마스크 시트'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반 클래식 트랜스포머'는 젤투폼 타입의 클렌징 폼으로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을 이용해 세안과 면도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7월 말부터 시작되는 휴가시즌에 맞춰 휴가철 필수 아이템을 시원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정기세일 기간을 대폭 확대했다"며 "무더운 여름을 맞아 여름철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를 비롯해 산뜻한 스킨케어 제품 등 여름철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