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시흥시기계제조업협의회, 감성경영전문서비스기업 엘앤에이 이재연 대표 초청 강의 개최

조완제 기자

기사입력 2017-07-06 14:46


㈔시흥시기계제조업협의회(회장 김창기)는 최근 감성경영전문서비스기업 엘앤에이㈜의 이재연 대표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 협의회는 시흥시 및 경기, 서울지역 일원에서 기계 계통의 제조업을 하는 중소기업 100여개 업체가 참여해 설립한 단체로 작은 중소업체들이 모여 활발한 정보 교류와 업무 교류, 제품개발 및 공동연구, 협동화 단지 조성 및 회원사의 지역사회 봉사 지원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시흥시기계제조업협의회(회장 김창기)는 최근 감성경영전문서비스기업 엘앤에이㈜의 이재연 대표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
김창기 협의회 회장(남광산업기계 대표)는 "회원사들의 안정적인 일감 확보와 인력 문제에 공동으로 대응하고 공동의 과제를 설정하여 연구개발 함으로써 개별기업 뿐 아니라 산업의 발전을 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초청 특강은 회원사에 최신 경영 트렌드를 소개하고 변화하는 산업현장에서 어떻게 대응할지를 모색하는 계기를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재연 대표는 '사람을 얻는 경영 노하우'라는 주제로 산업현장에서 직원들의 마음을 얻어 효과적으로 기업을 운영할 수 있는 실천 가능한 방안을 소개하고 사례와 성과를 제시했다.

강연 후 회원사 대표들의 열띤 질의와 토론이 진행됐다. 협의회는 이후에도 중소기업 현실을 잘 반영한 현장중심의 초청강의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다.

한편 협의회는 강연 후 협의회 발전과 회원사의 성장·발전을 위해 이재연 대표에게 협의회 회원기업에 맞는 컨설팅을 요청했으며, 이에 회원사 특성에 맞는 맞춤형 경영 자문, 직원교육 및 컨설팅 서비스를 협력하기로 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