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제로투세븐 Y볼루션 킥보드,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6-29 12:08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교육 및 용품 전문 전시회로 베이비페어 만큼이나 인기가 높은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Y볼루션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바퀴(baqui) 키즈 아웃도어 존'을 통해 'Y플리커'와 'Y글라이더' 시리즈를 선보인다.

Y볼루션의 개성이 돋보이는 제품인 'Y플리커'는 기존 킥보드와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Y플리커는 'Y'자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양 발판에 올라타 스키를 타듯 주행하는 제품이다. 몸의 무게중심을 옮겨가며 주행하는 방식으로 좌우 신체를 모두 사용해 성장하는 아이들의 신체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이 된다.

이 밖에도 Y볼루션은 만 3세부터 탑승할 수 있는 'Y글라이더'를 함께 선보인다. Y글라이더는 손쉬운 조립으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전 제품 핸드 브레이크를 장착하며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관람객들은 행사장 내 '바퀴 키즈 아웃도어 존'을 통해 Y볼루션 제품을 자유롭게 탑승해 볼 수 있다.

또, 현장에서 Y볼루션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Y볼루션의 인기 제품인 ▲Y글라이더3in1, ▲Y글라이더 XL디럭스, ▲Y플리커 Air1, ▲Y플리커 Air3 등 4종에 대해 35% 할인 판매하고, Y볼루션 패밀리 특가로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Y볼루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킥보드가 어린이집 등원 필수품이 돼버렸을 정도로 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라며 "유아킥보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더 안전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현 유아교육의 트렌드를 엿보고 유아용품을 직접 체험 및 비교해볼 수 있는 행사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올해도 국내 대표 유아교육, 유아용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해 일찍이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