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니카비나더, 가정의 달 '투게더 펜던트 데이' 행사 진행!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7-05-03 14:30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영국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MONICA VINADER)가 가정의 달을 맞아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투게더 펜던트 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투게더 펜던트 데이'는 브랜드의 펜던트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 2개 이상의 펜던트를 구매 시 17인치 목걸이 체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뿐만 아니라 구매하는 펜던트에 따라 로즈골드, 옐로우골드, 실버 중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모니카비나더 펜던트 제품은 메시지나 손 그림 또는 이모티콘을 새길 수 있는 무료 인그레이빙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주얼리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특징이다. 또한 천연 젬스톤과 다이아몬드, 플레인, 알파벳 등 여러 가지 소재로 제작된 분리형 펜던트들의 레이어링으로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모니카비나더 관계자는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의미와 상대방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라며 "이번 모니카비나더 '투게더 펜던트 데이' 프로모션으로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선물로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니카비나더는 박수진을 뮤즈로 발탁, 감각적인 화보를 통해 활발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으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비롯한 여러 매장과 5월 인천공항 면세점 오픈을 계획하며 유통망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사진=모니카비나더 hale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