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식 초밥 뷔페 레스토랑 '쿠우쿠우'가 지난 3월 4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 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러운 그녀의 모창 가수 '유쥐나'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 설키는 인생사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9일 12회가 방영, 시청률 12.4%를 기록하며 주말 드라마 경쟁에서 한발 앞서 있다.
쿠우쿠우는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제작 및 촬영 장소를 지원하고 있는데, 드라마가 시청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쿠우쿠우도 덩달아 누리꾼들의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쿠우쿠우의 이번 PPL 협찬은 철저한 시장 분석 및 맞춤 전략 시스템이 가져온 산물이라 평가 받고 있다. 단순히 초밥을 제공하는 뷔페 업체란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 만족 높이기에 앞장서고 있는 것이다.
실제 세련되고 아늑한 쿠우쿠우 매장이 전파를 타면서 데이트장소, 가족모임장소, 기업회식장소 등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쿠우쿠우는 카페형 인테리어 구축과 함께 키즈카페 등의 부대 시설 조성으로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쿠우쿠우는 활어와 연어, 새우 및 육류 등 다양한 초밥 메뉴를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롤, 한식, 중식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자체 개발한 소스를 통해 샐러드 및 여러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쿠우쿠우는 인기 드라마 PPL 협찬에 힘입어 지난해 국내 110호점 돌파 및 중국 연변점 오픈, 북경점 및 대련점 착공 등 해외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객 선호 브랜드지수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 초밥뷔페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2011년 1호점 오픈 이래 지속적인 변화와 메뉴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즐거움과 감동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신선한초밥', '다양한 즐거움'이라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 하에 정직, 친절, 청결을 추구하는 경영철학으로 앞으로도 새로운 메뉴, 고객만족서비스, 쾌적한 매장환경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