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신학기를 맞아 '아이패스', '홍이장군' 등의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에는 자녀들의 새로운 환경에 대한 적응을 돕기 위해 체력강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찾는 부모들이 늘어난다. 실제 3월은 평월대비 정관장의 청소년용 제품인 '아이패스'는 50%, 어린이용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은 16% 가량 높은 판매율을 보인다.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관장의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시리즈(M, H)'구매 시 해당제품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대표 어린이 홍삼제품인 '홍이장군 1~3단계' 구매 고객에게는 정관장 상품권 증정 또는 멤버스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패스 M·H'와 '아이패스 파워'가 함께 구성된 아이패스 세트 제품 구매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홍이장군'과 '아이패스'는 계약재배를 통해 관리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정관장 홍삼과 연령대에 알맞은 각종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고, 290여 가지 항목에 대하여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하며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