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부 탄력 유지 및 리프팅, 울쎄라 정품팁 사용이 관건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2-24 09:12


아이디병원 피부과 김민주 원장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보습이 필수다. 하지만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바깥은 차가운 바람, 실내는 뜨거운 히터바람으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을 쉽게 뺏기기 때문에 평소보다 피부 탄력 저하가 더욱 가속화될 수 있다. 피부 탄력 관리법 중 가장 손쉽고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은 피부과를 찾아가 레이저 시술로 관리하는 것이다.

특히, 피부과에서 시술하는 리프팅 레이저 중 가장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울쎄라는 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성 높은 장비로 고강도 집적식 초음파를 이용하여 근막층(SMAS)까지 도달하여 콜라겐 재생을 도움을 주어 타이트닝과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SMAS층은 피부아래 근육층 바로 위에 위치한 근막으로 중력에 취약하여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생기는 원인이 되는 만큼 이곳을 리프팅 해야 강력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때, 정품팁을 사용해야 SMAS층에 정량의 에너지를 유효하게 전달할 수 있는 만큼, 시술 시 반드시 정품팁 사용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아이디병원 피부과 김민주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최근 이벤트성 저렴한 비용의 울쎄라 광고를 하는 일부 병원 중에는 비용 부담이 적은 재생팁을 사용하여 시술하는 병원들을 종종 발견하는데, 정품팁이 아닌 재생팁을 사용할 경우 피부에 적정에너지를 조사하지 못하거나 컨트롤이 어려워져 시술 효과가 떨어지고 심한 경우 피부에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울쎄라는 시술 시 피부 두께에 맞는 적절한 팁을 사용해야 최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정품팁을 사용하고, 사용이 종료된 팁은 손상시켜 폐기 처리 해야 한다. 정품팁 사용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해당 기기의 소프트 웨어 버전을 확인 하는 것이다. 업그레이드 된 최신버전 소프트웨어(엠플라파이2)에서는 재생팁 인식 및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최신버전을 사용하는 곳인지 확인 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김민주 원장은 "시술 경험이 풍부한 피부 전문가가 차별화된 모니터링 분석 기술로 볼살 꺼짐 없이 강력하게 피부를 리프팅하는 것이 아시아 울쎄라 최다 시술의 비결"이라며 "정량의 샷을 정수로 사용하는 피부과 전문의와의 상담 후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디 피부과는 2016년 아시아 최다 울쎄라 시술 병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