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용감한형제, 세 번째 창업 브랜드 ‘7호통닭’ 론칭… 청주 오송점 오픈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7-02-23 14:05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용감한형제'가 세 번째 소자본창업 브랜드 '7호통닭'을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청주 오송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일대에 문을 연 해당 매장은 아파트와 주택 등의 주거지가 밀집된 곳에 위치해 있어 지역 주민들의 잦은 방문이 예상된다. 아울러 지난 13일과 14일에는 오픈을 기념해 통닭 100마리를 5,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뜨거운 관심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7호통닭'은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메뉴를 구성해 호응을 얻고 있다. 메뉴는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7호통닭'부터 중독성 있는 '열정닭발', 매콤한 맛이 일품인 '진짜떡볶이'가 있으며, 각각 세트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이곳은 포차프랜차이즈 '팔팔대포'의 가맹점주가 본사의 다른 메뉴를 추가로 오픈한 매장으로 소자본창업을 계획하는 이들의 문의가 늘고 있는 상태다. 이는 본사로부터 철저하고 다양한 지원을 통해 이뤄낼 수 있었다고 점주는 전했다.

실제로 본사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소자본창업 전담 팀이 다년간의 노하우와 실력을 토대로 꾸준한 신 메뉴 개발과 점주들의 매장 운영 지원, 신규 매장 오픈 및 관리 등을 돕고 있는 중이다.

'㈜용감한형제' 관계자는 "전 연령층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7호통닭'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으로 점주는 물론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