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랜차이즈 외식 전문 기업 (주)에스엘에프앤비 (대표 : 정순태)의 부대찌개 전문 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2017년 3월 2일부터 3월 4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 되는 '2017 국제 프랜차이즈 서울' 에 참가한다.
올해로 전국 122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 2위 규모의 매장 수를 확보하고 있는 킹콩부대찌개는 본사의 가맹영업 보다 킹콩부대찌개를 통하여 창업에 성공한 가맹점주의 가족과 친척, 지인들이 추가로 가맹을 하거나, 한 명의 점주가 적게는 두 군데에서 많게는 네 군데까지 가맹점을 늘려가면서 성장을 하게 된 독특한 성장 이력이 있다.
타인이 아닌 가족에게 추천할 수 있는 창업 브랜드로 잘 알려지면서, 프랜차이즈 사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신뢰'의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성공한 브랜드로도 평가 받고 있다.
킹콩부대찌개 정순태 대표는 지난 2월 'YTN 청년창업 런웨이' 라는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며, 창업이 더 이상 중, 장년의 아이템이 아닌 취업난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에게도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본인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강의하여 많은 호평을 받기도 하였다.
킹콩부대찌개 송승환 마케팅 실장은 "2017 국제 프랜차이즈 서울 행사는 킹콩부대찌개 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검증된 다양한 우수브랜드의 프랜차이즈 사업자들이 함께 모인 축제의 장으로,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는 모든 아이템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그 어떠한 브랜드 보다 킹콩부대찌개가 경쟁력 있는 브랜드임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도 있는 자리라 생각된다."고 참가 의의를 밝혔다,
이날 킹콩부대찌개는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를 기념하여, 부스를 찾는 모든 관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상품을 나눠드리는 행사를 진행하며, 특히 박람회 기간 중 가맹을 확정 짓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창업비용 2000만원 지원과 포스까지 지원하는 박람회 특별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