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 발대식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2-14 14:16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6년째 이어오고 있는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의 발대식을 진행했다.

올해 드림그림 활동의 주제는 'Finding Yourself'로, 학생들이 보다 자기 자신에 집중해 '나'라는 사람을 작품에 투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힐링 프로그램 등이 마련됐다.

14일 양재동 더 케이(The-K) 호텔에서 진행된 6기 발대식 행사는 드림그림 장학생인 류하영, 조윤아, 전은도 학생과 지드래곤, 다이나믹듀오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진행해온 킬드런 작가의 퍼포먼스 드로잉 공연으로 시작됐다. 이들은 'Finding Yourself'라는 올해의 슬로건을 주제로 즉석에서 드로잉 작품을 선보였다. 공연 이후에는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가 직접 올해 새롭게 드림그림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9명의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드림그림에 새롭게 들어온 학생들을 축하하고, 올해 활동에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특히, 오늘 발대식에서 전시된 작품은 인근 병원에 기부도 하게 되어 뜻 깊은 행사인 것 같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14일 양재동 더 케이 호텔에서 열린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발대식에서 서미지 작가, 드림그림 장학생,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왼쪽부터)가 학생들이 작업한 작품을 들고 포토월 앞에서 사진촬영하고 있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