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린성형외과, 중국인 스타BJ '왕홍' 6명 방문… K-뷰티 소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1-31 13:41



아이린성형외과는 지난 19일 중국 내에서 스타BJ로 유명한 '왕홍' 6인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왕홍이란 중국의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스타급 개인방송 운영자를 통틀어 일컫는 말로, 국내 스타 뷰티유투버, 파워블로거와 같이 최근 중국 내 트렌드를 이끄는 트렌드세터로 급부상하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채널 안에서 개인방송을 통해 뷰티, 화장품, 의류 등을 소개하며 중국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왕홍 6인은 이번 아이린성형외과 방문으로 한국 성형의 기술력 및 의료시스템, K-뷰티 트렌드 등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아이린성형외과 관계자는 "수술 전 꼼꼼한 원내 검사부터 1:1 책임전담시스템을 비롯해 여의사 상주로 부담 없는 가슴 상담 및 피주머니 없는 가슴성형, 프리미엄 사후관리 등 아이린성형외과의 의료시스템에 차별화를 느낀 왕홍들은 직접 상담을 요청해 김명철 대표원장, 김지연 원장에게 자문을 구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한국 성형 및 뷰티 트렌드에 대한 중국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기 위해 실시간 Q&A 시간을 가지기도 했으며, 특히 왕홍 및 개인방송 시청자들은 다른 성형외과에서는 볼 수 없는 아이린성형외과의 복층 구조와 세련된 인테리어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김명철 대표원장은 "이번 왕홍의 방한을 통해 한국 성형외과의 체계적인 의료시스템과 기술력을 알리게 되어 보람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찾는 K뷰티를 이끄는 아이린성형외과가 될 수 있도록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