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2017년 설 연휴를 앞두고 1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및 전국 32개 락앤락 직·가맹점을 통해 '2017 설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실시한다.
새해 강추위가 다시 찾아온 만큼, 보온용품도 이번 할인전에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품목이다. 2016년 히트작인 초경량 '패더라이트 텀블러'부터 사용이 편리한 '심플 원터치 텀블러', 그리고 추운 날씨에도 하루종일 따뜻한 차를 마실 수 있는 보온주전자와 여과지 없이도 커피를 내려마실 수 있는 '커피필터머그컵'까지 다양한 보온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 달의 MD추천 제품'을 선정하여 선보이는 코너도 마련됐다. 발이 편안한 '메모리폼매트'부터 씽크대세척솔, 극세사 크리너, 야채다지기, 에그슬라이서 등 생활속에서 유용한 제품들을 모아 구성했다.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김연진 이사는 "계속되는 불황 속에서도 어김없이 명절을 준비해야 하는 주부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2017년 첫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인기제품을 비롯해 지난해 말 선보인 신제품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한 만큼 락앤락과 함께 보다 풍성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