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머리 좋게하고 맛도 좋은 아침대용식, 모닝밀 올인원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6-11-16 13:24 | 최종수정 2016-12-19 10:46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

아침 식사는 왕처럼 하는 게 좋다. 하루의 활동력과 능률을 좌우하기 때문이다. 식사는 뇌와 오장육부에 영양소를 공급 행위다. 충분한 영양소는 두뇌와 몸의 강한 활동 에너지가 된다. 업무의 집중력, 학습 이해력이 높아진다.

만약 영양 공급이 부족하면 두뇌와 장기의 활동력이 떨어진다. 또 점심 폭식 등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이행돼 영양불균형과 신장, 간, 위, 뇌 등의 장기의 기능 저하를 부를 수 있다. 기초대사량 감소로 비만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따라서 즐거운 하루, 힘찬 나날을 열기 위해서는 아침 식사는 필수다. 특히 인체 기능을 최적화로 활성화 하는 고른 영양 섭취가 중요하다.

그러나 많은 사람에게 아침 식사는 번거롭다. 늦게 일어나 헐레벌떡 출근하고, 등교하는 상황에서 느긋하게 앉아 여유롭게 아침을 먹는 것은 극히 어렵다. 이 같은 여건에서 간편 영양 만점 섭취 방법이 주부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아침식사 균형영양 프로젝트를 추구하는 제품인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이다.

한국씨엔에스팜이 제조한 아침대용식으로 필수 영양소가 한 포에 모두 포함돼 있다. 건강 증진에 효과적인 5대 성분을 포함한 1주일에 필요한 33종의 성분이 고루 담겨 있다. 페루의 산삼으로 통하는 마카, 녹차 잎에서 추출한 아미노산인 테아닌, 수천km를 날아가는 철새의 숨은 힘인 옥타코사놀, 유럽인이 2천년 동안 사랑한 밀크씨슬추출물분말,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흑마늘추출분말은 이 제품의 기능을 극대화하는 성분들이다. 아미노산혼합물, 비타민7종, 미네랄 2종, 철, 아연 등 인체 필수 영양소도 넘쳐난다.

또한 아침의 상큼함을 선물하는 푸룬과즙분말, 락추로스분말, 푸룬농축분말, 차전자피분말, 프라토올리고당, 유산균혼합분말도 인상적이다. 시금치 등 채소 6종, 블루베리와 파인애플 등 과일 9종은 맛을 더욱 향긋하게 한다.

맛과 영양이 듬뿍 든 모닝밀 올인원은 포만감이 길다. 한 포만 먹어도 공복감이 없다. 바나나 분말과 분리 대부단백, 차전자피분말 등이 포만감을 유지하게 한다. 한 포의 열량은 130kcal로 우유(200ml)에 타 마시면 260kcal로 아침이 든든하다. 콜레스테롤과 설탕이 전혀 없는 대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건강식이다. 모닝밀 올인원의 1박스는 14포로 구성됐다. 1박스로 2주일의 아침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

근심걱정을 사라지게 하고, 두뇌를 활성화 하고, 업무 능력을 좋게 하는 모닝밀 올인원의 소비자 가격은 69,000원이다. 그러나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인터넷 최저가인 43,500에 구입할 수 있다. 2박스 구매시 추가 할인과 본품파우치 2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