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불스원, 휴대성 높인 기능성 방석 '포터블 밸런스시트'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10-19 13:58 | 최종수정 2016-10-19 13:59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가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 '포터블 밸런스시트'를 출시했다.

'포터블 밸런스시트'는 680g 초경량 무게에 접이식 디자인과 컴팩트 사이즈를 적용한 제품이다. 또한 세련되고 유니크한 패션밴드가 부착되어 접이식 제품을 고정해주기 때문에 휴대성을 더욱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포터블 밸런스시트' 출시로 기존에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주로 사용하던 밸런스시트를 이제는 가볍게 들고 다니며 학교나 야외활동, 운동경기나 콘서트 관람, 장시간 비행시에 사용할 수 있게 된 것. 특히 학교나 도서실에 기능성 방석을 두고 다니는 것을 불안해하는 학생, 수험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밸런스시트는 우수하고 혁신적인 기능인 세계 특허 출원중인 2중 허니콤 구조와 베타젤의 최적 설계로 오래 앉아도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중되는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하여 오래 앉아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미세한 진동이나 충격을 흡수하고, 한국인의 체형에 꼭 맞는 인체 공학적 설계로 최상의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인체의 미세한 움직임에 따라 각각의 셀에서 내부의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신선한 공기를 흡수하여 통기성을 극대화해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논슬립 테크놀로지'를 커버 하단에 적용해 착석 전, 후의 밀림 방지는 물론 자세가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뛰어난 내구성으로 쉽게 찢어지지 않고 70도의 고온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물세척을 할 수 있어 항상 청결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그레이 색상에 420x355x20㎜ 사이즈인 포터블 밸런스시트는 접으면 210x355㎜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형 디자인을 자랑하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구입은 밸런스시트 홈페이지(www.balanceseat.co.kr)에서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