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광글라스, 베카 엠보 스텐팬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0-19 11:25


삼광글라스 베카 엠보 스텐팬.

삼광글라스㈜(대표 이도행)는 독일 정통 쿡웨어 브랜드 베카의 '엠보 스텐팬'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베카(BEKA)는 117년 전통의 독일 쿡웨어 전문 브랜드로 유러피안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으로 유럽의 유명 셰프들과 각종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 전세계 32개국으로 수출 중인 글로벌 브랜드다.

베카 엠보 스텐팬은 통3중 구조의 클래드(CLAD) 방식의 프라이팬으로 뛰어난 광택과 내구성, 위생성을 갖춘 스테인리스의 장점과 열전도율이 빠른 알루미늄의 장점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바닥면에는 양겄와 음겄를 내는 독특한 볼륨 엠보 공법을 적용해 양겄에는 음식이 닿는 면을 최소화 해 기존의 스텐팬 대비 넌스틱(Non-stick'눌어붙지 않는) 기능을 개선했고, 음겄에는 기름이 머물 수 있는 홈을 만들어 적은 양의 기름으로도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엠보 스텐팬은 열효율성과 열전도율이 뛰어나 중불 이하의 화력으로도 빠르고 고르게 열이 전달된다. 손잡이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그립감이 좋고 본체와의 Y자 연결부위 및 핸들 내부를 비어있도록 설계해 사용 중 손잡이가 뜨거워지는 현상을 방지했다. 내외부 모두 이음새가 없어 세척이 간편하고 가스레인지 및 인덕션 등 모든 조리기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삼광글라스㈜ 리빙사업부 이강아 상무는 "독일 정통 브랜드 베카의 엠보 스텐팬은 독특한 볼륨 엠보 공법으로 프라이팬 코팅이 쉽게 벗겨지는 고민을 해결하고 기름 사용량까지 줄인 건강하고 똑똑한 쿡웨어"라고 소개하고, "앞으로도 베카, 시트램, 셰프토프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차별화된 기능의 보다 건강하고 편리한 쿡웨어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