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설현, ‘맛있는 케미’ 살리는 애교 표정으로 눈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0-11 14:09


스프라이트 캠페인 광고에서 깜찍한 표정을 지은 설현.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Sprite & Meal' 캠페인 광고 모델 설현의 TVC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현장 스틸 사진 속에서 설현은 먹음직스럽게 요리된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케미'에 어쩔 줄 모르는 '맛있는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설현은 장시간 계속된 촬영 속에서도 지친 기색 없이 "너무 맛있다"며 음식을 폭풍 흡입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함께 출연한 셰프 샘킴과 최현석과의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케미 돋는' 촬영을 이어 갔다고. 상큼한 미소로 어색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금세 녹인 설현은 두 셰프와 자연스럽게 눈 맞춤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두 셰프는 설현을 위한 특급 요리를 선보였고, 설현은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함께 요리를 맛보며, 이들이 이루는 '맛있는 케미'를 극찬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평소 맛있는 음식을 즐겨 먹는 미식가 설현은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의 '맛있는 케미'를 생동감있게 전달하기에 제격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Sprite & Meal' 캠페인은 음식간의 환상적인 궁합을 쫓는 푸드페어링(Food Pairing)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소비자들에게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음식과의 '맛있는 케미'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설현과 샘킴, 최현석이 함께 등장하는 'Sprite & Meal' 캠페인 광고는 10월 하순에 선보일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