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8월 2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리클라이너소파 '아우토(Auto)-S'를 현대H몰(www.hyundaihmall.com), CJ몰(www.cjmall.com),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 등 5개 쇼핑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한다.
색상은 그레이, 모카, 브라운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정상가 기준 3인용 129만 9천원, 4인용 159만 9천원이다.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판매를 통해 롯데아이몰, 위메프, CJ몰, SSG닷컴, 현대H몰에서 3인용 모델을 최대 혜택가 기준 80만원 대에, 4인용 모델을 110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 쇼핑몰 별로 순면 블랭킷, 디퓨저, 침구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안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스테이케이션(머물다'Stay'라는 의미와 휴가'Vacation'의 합성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사전예약판매를 통해 아우토-S 리클라이너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