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애니타임 구강케어 노리개' 4종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7-18 10:52



제로투세븐이 18일 독점 수입·유통하는 토미티피를 통해 아기와 함께 하며 올바른 구강발육을 돕는 '애니타임 구강케어 노리개'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니타임 구강케어 노리개는 올바른 구강발육을 도와주는 좌우대칭구조 디자인이 가장큰 특징이다. 좌우가 완벽히 대칭인 젖꼭지 형태가 혀의 압력을 일정하게 분산시켜 주어 아기의 바른 치아형성에 도움을 준다.

엄마의 가슴과 닮은 토미티피 젖꼭지와 흡사한 둥근 모양으로 고무 젖꼭지에 대한 아이의 거부감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와 핑크 2가지 색상의 1단계(0~6개월 사용), 자동차와 별 일러스트 디자인의 2단계(6~18개월)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아기의 월령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2단계 노리개는 1단계 제품보다 너비와 길이가 길어 아기의 성장 단계 및 구강 구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애니타임 구강케어 노리개는 제로투세븐닷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향후 소셜커머스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토미티피 관계자는 "노리개 젖꼭지는 아기들이 거부감 없이 물 수 있어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토미티피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로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재질은 물론, 아기들의 바른 치아형성까지 고려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아기에게 안심하고 물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