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울만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주년 기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7-05 08:40


10년 이상 만두 베태랑들의 노하우로 만든 만두브랜드 서울만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오픈 1주년을 맞아 '화식한우'를 주재료로 하여 만든 최고급 만두 '한우만두'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한우만두'는 기존 만두의 맛을 뛰어넘기 위한 꾸준한 노력을 해온 서울만두가 선보이는 야심작으로, 수 차례의 개발과정을 거쳐 가장 좋은 한우로 손꼽히는 한우를 주 재료로 사용한 최고급만두이다. 그 중에서도 행사기간 동안 증정될 서울만두의 한우만두는 충남서산농장에서 보리, 쌀겨, 볏짚 등을 고온에서 끓여 만든 여물을 먹이는 전통사육방식으로 키운 화식한우로서, 육질은 부드럽고 감칠맛이 풍부하며HACCP(안전관리인증기준)과 무항생제 인증으로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높이 평가 받고 있다. 충남서산농장의 화식한우는 현재 현대백화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최고급 한우이다.

또한, 한우 특유의 맛과 향, 식감을 살리기 위해 기존 만두의 피를 포기하고 서울만두만의 쫄깃쫄깃하고 달콤한 왕만두피인 일명 '구름만두피'를 개발하여 한우만두소의 특징을 최대한 부각시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다.

서울만두의 '한우만두' 행사는 서울만두 압구정본점 1주년을 기념하여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화식한우만두' 1팩(2개입)을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된다.

서울만두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한층 까다로워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향후 출시되는 새로운 메뉴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며"앞으로도 정성과 최고의 맛을 담은 메뉴 개발에 힘 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만두의 '한우만두(구름만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 1층 델리 코너에서 곧 정식출시 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