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탓에 집안 환기를 자주 하기가 어려워 어린 자녀를 둔 주부들의 걱정이 날로 높아진다. 실내의 공기를 제대로 순환시키지 않으면 먼지나 세균, 곰팡이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물질이 쌓여 아이들의 면역력이 저하되고 호흡기 건강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무선청소기 'CS192'는 19.2V의 니켈수소 배터리를 탑재해 유선의 강한 흡입력을 무선으로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무선청소기의 단점이었던 흡입력과 사용시간을 보완해 사용자의 편의를 크게 향상했다.
'CS192'는 멀티 기능을 갖춘 3in1 타입으로 바닥과 카페트, 핸디 청소까지 청소기 하나로 전문적인 홈케어가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바닥 노즐을 장착해 전기선 없이도 간편하고 빠른 바닥 청소 및 터보 노즐을 사용해 자주 청소하기 어려웠던 카펫 속의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빨아들인다. 특히, 핸디형 진공청소기를 분리하면 가구 위나 창문 틈, 자동차 내부처럼 청소하기 힘든 곳의 먼지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청소 중 갑자기 아이가 울거나 냄비에 물이 끓을 때 거치대 없이 세워둘 수 있는 셀프스탠딩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 더욱 유용한 제품이다.
한편, 몬스터코리아 제품은 다나인터내셔널에서 국내 단독 수입하고 있으며, 국내 대표 백화점몰을 비롯해 대형 온라인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