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르메스 ’오 드 네롤리 도레', 향기로운 여름을 향한 보디 초이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5-25 09:15


에르메스 '오 드 네롤리 도레 & 오 드 루바브 에칼라트 헤어 앤 바디 샤워젤'.

'에르메스의 세계로 향하는 문, 향으로 열다' 최고의 럭셔리 하우스 <에르메스(HERMES)>에서 무더운 여름, 가볍고 산뜻하게 싱그러운 향을 즐기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오 드 네롤리 도레 & 오 드 루바브 에칼라트 헤어 앤 바디 샤워젤"을 추천한다.

'오 드 네롤리 도레 & 오 드 루바브 에칼라트 헤어 앤 바디 샤워젤'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에르메스 향수의 코롱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코롱의 소박한 즐거움을 담아 싱그럽고 모던한 향을 풍부하게 표현하였으며, 에르메스만의 섬세하고 클래식한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퓸 향과의 완벽한 조화가 심신에 향기로움을 전해주는 '오 드 네롤리 도레 & 오 드 루바브 에칼라트 헤어 앤 바디 샤워젤'은 강렬한 색상과 모던한 패키지가 인상적이며, 부드럽고 실키한 사용감을 지녀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싱그러운 지중해의 햇살을 담은 '오 드 네롤리 도레 헤어 앤 바디 샤워젤'은 오렌지 꽃에서 추출한 에센스로 맡는 순간 생기 있게 감싸는 오렌지 꽃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달콤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오 드 루바브 에칼라트 헤어 앤 바디 샤워젤'은 루바브의 원초적인 싱그러움이 묻어나며 상큼하고 아삭한 향과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화이트 머스크가 어우러졌다.

에르메스의 럭셔리를 담은 '오 드 네롤리 도레 & 오 드 루바브 에칼라트 헤어 앤 바디 샤워젤'은 단독 퍼퓸 부티크(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에 구매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