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 쇼핑몰 '든든몰',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6-04-04 17:43


100%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_스포츠조선 든든몰

좋은 제품을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무엇일까. 품질이 보장되는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직영점을 이용하는 것이다. 직영점의 대표적인 형태가 팩토링 아울렛(factoring outlet)이다. 제조업체가 중간 유통업자를 거치지 않고 직영체제로 운영하는 상설 할인매장이다. 보통 공장이나 물류센터와 함께 있어 유통단계를 생략하고 물류비를 절감할 수 있다. 최저 가격으로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불황 극복용 매장이 아울렛이다.

더 나아가, 아울렛을 온라인에 개설하면 점포 운영비 등이 들지 않아 진정한 최저가로 좋은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든든몰'도 이를 위해 노트북·컴퓨터 반값 아울렛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고객의 선호와 취향, 주머니 사정을 감안해 다양한 구성의 노트북과 컴퓨터를 최저가격으로 판매한다. 미사용 전시제품, 렌탈 제품, 리퍼비시 제품 등으로 꾸몄다. 각각의 종류마다 낮은 가격, 높은 가격, 상품명, 제조사, 신상품, 인기상품 등으로 구성을 세분화해 소비자가 편안하게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하도록 안내하고 있다. 가격은 일반 제품에 비해 무려 80%까지 할인하는 초대박 세일이다.

스포츠조선 든든몰의 충격 반값 아울렛은 가격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 초특가 판매, 한정특가 판매, 렌탈 전시상품 판매, 렌탈 베스트상품 판매, 미사용 전시상품 판매, 리퍼 한정상품 판매, 전시시연 초특가 판매, 미사용전시 베스트 판매 등 다양한 상설 및 이벤트 코너를 마련했다. 삼성전자 외 유명 브랜드의 품질이 보증된 제품을 가장 싸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최고상품을 최저 가격에 사고, 기업은 자금이 순환하는 윈-윈 구도가 형성되고 있다. 박스째 전시되었던 미사용 박스전시제품을 새상품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노트북의 경우, 최신 2016형 HP 쿼드코어 노트북 제품인 HP Pavilion15-AF시리즈를 새상품 대비 50% 반값 할인된 398,000원에, 태블릿의 경우 전시시연 되었던 삼성 갤럭시 노트 10.1 화이트에디션을 출시가 대비 64%할인된 298,000원에 특가 판매중이다.

HP Pavilion15-AF시리즈의 경우 완전히 새로워진 윈도우10 OS와 강력한 쿼드코어 APU가 탑재되어 사용자에게 뛰어난 멀티미디어 환경을 선사해준다. 삼성 갤럭시노트 10.1의 경우 LTE버전까지 옵션선택이 가능하여 기존 Wi-Fi 공간에 한정되었던 태블릿PC의 활용성에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더했다.

A/S기간도 미사용 전시제품은 새제품과 동일한 1년을 제공하며 리퍼비시 제품이나 렌탈 상품은 3개월간 무상 서비스를 한다. 이외에도 TV,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생활가전제품과 스마트폰, 닥터드레 헤드폰 등 다양한 전시 아울렛 전자제품을 특가 판매하여 알뜰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포츠조선 든든몰 반값 아울렛은 이 외에도 노트북가방, 마우스, SSD등 IT 주변기기와 다양한 가전제품을 박스개봉 특가로 판매하고 있어, 알뜰 소비를 원하는 고객의 호응을 받고 있다.

고객이 제품을 수령했을 때 만에 하나라도 문제가 있으면 즉시 다른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 준다. 사상 최저가 대박 세일 잔치를 기획한 든든몰(www.dndnmall.co.kr)의 이민욱 팀장은 "100%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스포츠조선 든든몰'이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제품을 가장 싸게 판매하는 기획을 했다"고 말했다.


'또 하나의 행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준비한 노트북 기획전은 제품이 한정된 만큼 서두르는 사람에게만 혜택이 갈 전망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텐프로 종업원들도 놀란 50대 아저씨의 비밀은...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