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는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기념해 5월말까지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롯데렌터카 공항지점(광주, 김포, 김해, 사천, 여수, 울산공항. 단, 인천공항 및 제주공항 제외)에서 대한항공 티켓(e티켓 포함) 또는 당일 탑승권을 제시하면 제휴 할인율에 10%의 추가 할인율이 적용된다. (일반 40%, 모닝캄이상 45%)
또한, 스카이패스 회원 할인을 적용 받은 렌터카 이용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1명)에게는 롯데렌터카 제주지점 중형차 48시간 이용권과 대한항공 제주왕복항공권 비즈니스석 2매 2등 당첨자(2명)에게는 롯데렌터카 제주지점 중형차 48시간 이용권과 대한항공 제주왕복항공권 일반석 2매 3등 당첨자(5명)에게는 롯데렌터카 제주지점 중형차 48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봄을 맞아 항공여행이나 출장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제휴 서비스로 더욱 풍요로운 자동차 생활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 및 고객센터(1588-1230),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 및 L.POINT홈페이지(www.lpoint.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