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피겐, 핸드폰 거치 '스타일링' 신라인업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3-16 14:39



슈피겐코리아가 16일 핸드폰 거치대 '스타일링'의 2016년형 신규 컬러 라인업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슈피겐코리아에 따르면 스타일링은 세련된 디자인과 기기 조작의 편의성 및 안정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링 거치대다. 구성품인 후크와 결합시켜 차량용 거치대로도 사용하는 등 활용 범위가 넓어 스마트폰 유저들 사이 인기가 높다. 새롭게 추가된 스페이스 그레이 및 샴페인 골드 외 블랙, 화이트, 로즈골드 등 다채로운 색상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디바이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슈피겐은 이를 활용, 판촉물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보조배터리 등 IT모바일 관련 상품군이 판촉물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슈피겐코리아는 현재 유수의 업체들과 스타일링을 활용한 판촉물 사업 마케팅 제휴를 추진 중이다. 중장기적으로는 스타일링을 시작으로 차량용 액세서리 및 보조배터리 등 판촉물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도 세웠다.

슈피겐코리아 관계자는 "스타일링은 출중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모바일 유저들 사이 필수품으로 여겨질 정도로 호응이 좋아 판촉물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스타일링을 시작으로 모바일 라이프 편익제고를 돕는 더욱 다양한 액세서리를 통해 판촉물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