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르다 김선생, 겨울철 신메뉴 '새우표고만두국'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6-01-31 17:04


바르다 김선생이 '새우표고만두국'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대표 나상균, www.teacherkim.co.kr)이 '새우표고만두국'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새우표고만두국'은 지난달 출시한 '새우표고만두'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신메뉴로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따뜻한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하는 특별메뉴다. '새우표고만두국'은 새우표고만두와 함께 떡이 들어가 있으며 구수한 사골육수로 인해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바르다 김선생은 고객들의 성원으로 신메뉴가 출시된 만큼 고객 감사 차원의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인증샷,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증샷 이벤트는 새우표고만두 또는 새우표고만두국을 직접 찍어 블로그나 카페,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올려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URL를 남기면 자동 응모가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의 한옥호텔인 한라궁 2일 이용권(1명), 3만원 모바일 잔액관리권(20명), 새우표고만두, 새우표고만두국 기프티콘(각 50명)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인증샷 이벤트기간은 2월 2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4일이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바르다 김선생의 이벤트를 공유를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50명에게 새우표고만두국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새로운 만두 메뉴로 출시된 새우표고만두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만큼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신메뉴 출시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새우표고만두국이 따뜻하고 담백한 국물과 떡이 들어간 만큼 추운 겨울이나 곧 앞둔 명절에도 어울리는 메뉴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다 김선생'은 지난 2013년 7월에 론칭하여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는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다. 절대 재료만은 타협하지 않는다는 기업철학으로 합성보존제나 빙초산 등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5無백단무지, 최상급 통깨 100%를 압착 방식으로 짜낸 참기름, 남해 청정지역의 김, 무기질 함량이 풍부한 국내산 간척지쌀, 無항생제란, 저염햄 등 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신뢰감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