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80년대를 휩쓸었던 리복 클래식 라인의 헤리티지 러닝화 아즈텍(Aztec)이 20016년의 현대적 감각이 더해져 리뉴얼 출시됐다.
올 해 새로이 선보이는 아즈텍은 화이트, 블랙, 바틱 블루, 비치 스톤 등 총 9가지의 다양한 헤리티지 컬러로 구성됐다. 지난 26일부터 선발매된 7가지 컬러는 리복 특유의 클래식한 실루엣에 모던한 컬러를 더해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재해석된 제품이다. 리복 코리아에서 기획해 전 세계적으로 판매된다. 이어 2월 20일에 출시될 예정인 두 가지 컬러는 첫 발매 당시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오리지널 버전으로 국내 슈즈 콜렉터들에게 소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이다.
리복의 채드 위트먼 이사는 "이번 아즈텍의 출시로 국내 소비자들과 리복 헤리티지 제품이 가진 클래식하고 세련된 감성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리복 클래식 라인이 가진 매력을 느끼고 이해할 수 있도록 제품 기획을 다각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리복 클래식의 아즈텍은 전국 리복 매장과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reebok.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