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로칸오일, 국내 론칭 이래 첫 팝업 스토어 운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1-27 09:45


모로칸오일의 현대백화점 판교 팝업 스토어.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오는 29일부터 3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뷰티존에서 브랜드의 국내 론칭 이래 첫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로칸오일의 헤어와 바디 라인 제품들을 모두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스타일링 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체험 기회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중 모로칸오일 수석 스타일리스트 '카이 정(Kai Jung)'이 브랜드의 헤어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쇼를 통해 2016년 스타일링 트랜드를 제시하는 '메이크 유어 온 스타일(Make your own style)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스타일링 쇼 외에도 '블로우 드라이 바(Blow dry bar)'에서는 모로칸오일의 전문 스타일리스트들이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직접 시연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어 고객들은 자신의 스타일과 얼굴형에 맞는 데일리 헤어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다.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 및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주)그리에이트 인터내셔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모로칸오일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두피와 모발 타입에 따라 꼭 필요한 제품을 찾아주고 전문가를 통해 더욱 효과적인 사용법을 전해 소비자들이 집에서 제품을 사용할 때 좀 더 효용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나만의 헤어&바디 케어를 도와줄 모로칸오일의 팝업 스토어는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