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링컨 공식 딜러사 선인자동차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설 연휴 기간 동안 포커스, 몬데오, 쿠가 등 세 가지 디젤 차량을 귀향길, 귀성길 시승차로 제공하는, 'Feel Ford 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다이나믹 스마트 SUV 뉴 쿠가는 유럽 포드의 최첨단 디젤 기술로 완성된 180마력 40.8 토크의 강력한 주행 성능과 인텔리전트 AWD, 손이나 키를 이용하지 않고도 발로 차는 동작만으로 트렁크를 열 수 있는 핸즈-프리 테일게이트, 저속 주행 중 보행자와의 충돌위험 감지시 스스로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액티브 시티 스톱 등 다채로운 스마트 옵션이 적용된 포드의 디젤 SUV이다. 2월 말까지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구입 고객에게는 72개월 장기할부와 5년, 10만Km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 그리고 구입 후 1년 이내 사고시 신차로 교환해주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가까운 선인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응모권을 작성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2월 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월 4일에 선인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및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단, 천안과 전주 전시장은 제외되며 추가 유류비는 지원되지 않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