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상된 피부 달래줄 스킨 세이버 필름 크림! ‘시카비오 크림’ 대용량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1-26 09:21


바디오더마 시카비오 크림.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www.bioderma.co.kr)가 손상된 피부에 필름 보호막을 형성하여 손상 부위의 효과적인 개선을 돕는 '시카비오 크림'을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크림(100ml/46,000원)은 에스테틱 케어 후 혹시 모를 피부 손상이나 약해진 피부를 개선시켜 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크림으로, 국내 유명 종합 병원 및 주요 피부과 등에서 판매되는 병원 판매 전용 제품이다.

부드럽게 펴 발리는 실키한 텍스처의 시카비오 크림은 안탈지신(ANTALGICINE)? 바이오더마 독자 테크놀로지 성분과 함께 레스베라트롤, 센텔라아시아티카 등 뛰어난 피부 보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손상 직후부터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피부 불편함을 완화시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일명 '시술 후 마무리 크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카비오 크림은 100ml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전문 에스테틱 케어 후 마무리 단계부터 겨울철 칼바람에 자극 받고 갈라진 피부 그리고 아이의 상처 부위 보호에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파라벤 프리, 합성색소 무첨가의 저자극 제품이라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은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 고민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 문제들이 발생하는 시즌이므로 보다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해결을 위해 피부과 및 전문 에스테틱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에스테틱 케어 등으로 연약해진 피부라면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크림과 같은 전문적인 제품을 사용해 손상된 피부 외벽에 필름 보호막을 형성하여 추가 피부 손상의 위험을 낮추고 효과적인 개선을 돕는 스페셜 케어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카비오 크림 100ml'는 유명 종합 병원 및 주요 클리닉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더마 홈페이지(www.bioderm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