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직접 재배한 배추와 고추로 건강함까지 깊은 맛 홍천 단월해장국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6-01-25 16:00



꽁꽁 온 몸을 얼리는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이 맘 때에는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시원한 국물과 빈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푸짐한 한끼 식사 생각이 간절하다.

때문에 허기짐이 몰려오는 점심 혹은 저녁식사 시간에는 모두가 함께 둘러앉아 부담 없이 나눠먹기에 좋은 서민음식으로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집중되기 마련.

여기 홍천에는 깊은 맛을 자랑하는 사골국물과 만드는 이의 인심이 가득 느껴지는 푸짐함으로 많은 이들의 더할 나위 없는 한 끼 식사가 되는 해장국이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홍천맛집 '단월해장국'이다.

인근에 홍천비빌디파크와 오션월드가 자리잡아 늘 사람들의 발걸음으로 북적거리는 이 곳은 정직한 재료로 만든 해장국 한 그릇만으로도 입 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곳이다.

언제나 한결 같은 자세를 유지하며 단 한끼식사를 대접하더라도 모든 음식은 깨끗하고 신선해야 한다는 굳건한 철칙을 지키고 있는 것이 이 곳의 인기비결.

때문에 다소 손이 가더라도 직접 배추를 재배해 사용하고 있음은 물론, 고추는 홍천에서 재배하는 고추로 직접 신선함을 확인하여 사용하여 사용하는 등 무엇 하나 허투루 하지 않고 있다.

게다가 해장국 맛을 좌우하는 사골국물은 24시간 정성으로 우려내기에 진한 국물 맛이 더할 나위 없을 정도. 또한 건더기 또한 푸짐해 한번 맛을 보고 나면 그 맛에 반하기 일쑤이다.

또한 다른 집과는 다른 차별화된 맛으로 뼈다귀해장국과 같이 나오는 와사비소스는 특별한 비법으로 만들어져 특별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 가끔 그 맛을 잊지 못해 또 한번 찾아오기도 한다.


물론 많은 단골손님들을 만들어 낸 부담 없는 가격과 편안한 분위기, 이 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깊고 풍부함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경쟁력이기도 하다.

언제나 한결 같은 자세로 해장국의 깊은맛을 위해 아낌없이 노력하는 홍천맛집이자 홍천해장국 맛있는 곳인 이 곳으로 지금 당장 떠나보자.

문의 033-433-3240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