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벨포트, 풍성한 혜택의 ‘새해맞이 감사 선물 기획전’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1-25 11:38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설 연휴를 맞아 다음달 14일까지 인기 브랜드 9종의 대표제품을 최대 61% 할인판매하고, 풍성한 사은품 증정과 기프트 세트를 특가에 판매하는 '2016 새해 맞이 감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선 1~2만원대의 부담 없는 세트부터 2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 세트까지 성별, 연령대, 취향을 폭넓게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선물 세트를 만날 수 있다.

이중 프랑스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레노(LAINO)'의 '크림 포 찹트 앤 데미지드 핸즈'와 '퍼퓸 립 케어'로 구성된 세트를 1만76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겨울철 건조증으로 쉽게 틀 수 있는 손과 입술에 보습해주는 상품으로, 온 가족 선물로 추천된다. 또한, 스위스 혁신 화장품 기업 '라보'(LABO)에서 선보인 '필레리나(Fillerina)'의 트리트먼트 앰플세트 '필레리나 그레이드2'는 특별 할인가인 10만원에 판매한다. 주름 개선과 윤곽 리프팅에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므로 셀프 홈케어를 선호하는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대학 새내기 등의 가족 및 친척과 연인 등 젊은 층 선물로 'MOHA 메이크업 세트'를 3만3500원에 판매한다. 빛의 컬러 전문가 모하 안종연 작가와 '컬러니어'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으로 아트웍이 구현된 감각적인 케이스와 선명한 발색의 립락커, CC쿠션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정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피부리듬을 지켜주는 저자극 성분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디28(D28)'의 '펑셔널 라인'은 피부 주름과 탄력을 관리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펑셔널 라인 4종 중 2종 구매 시 '아이존 크림'(1만9000원)' 정품을 같이 받을 수 있다. 또한, 젯셋족을 위한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의 '베니스 인첸트먼트 아이 섀도우 팔레트' 신상품을 구매하면 '젤 립 컬러(2만9000원, 컬러 랜덤)' 정품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모로코 여인들의 아름다움을 뉴욕의 세련된 감성으로 담아낸 유기농 스킨케어 '카히나(Kahina)'의 '아르간오일'과 '나이트크림' 구매 시 '카히나 핸드 앤 바디 밤 페즈(7만3000원)'를 증정한다.

벨포트 관계자는 "민족 대표 명절인 설을 맞아 색조 화장품부터 고기능성 셀프 리프팅 제품 까지 다양한 기프트 세트를 연령별, 성별 등 가족들 선물로 알맞게 추천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며, "즐거운 명절에 온 가족을 위한 가슴 따뜻한 선물을 나눌 수 있도록 좋은 혜택으로 풍성하게 선보이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